빗썸, 소셜 네트워크 암호화폐 P2P 결제 시스템 출시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블로그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를 위한 P2P 페이 플랫폼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거래소는 또한 600개 브랜드에 12,500가지 종류의 모바일 바우처를 판매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암호화폐 지불 시스템

한국에서 두번째로 큰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은 최근 소셜 미디어 최적화 결제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NS 페이는 소셜 미디어에 등록된 제품의 공유, 청구 및 마케팅에 대한 지원을 통합하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우리는 동일한 UI/UX를 통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지불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빗썸은 고객이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을 검색하지 않고도 새로운 플랫폼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있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빗썸 관계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쇼핑하기 위해 SNS 페이를 활용하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전환율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SNS 페이는 지불 편의를 높여 거래 비용을 낮춘다”고 덧붙였습니다.

한국은 적극적인 소셜 미디어 사용자 비율이 가장 높은 국가입니다.

최신 유엔의 추정에 따르면 현재 한국의 인구는 3월 31일 현재 51,118,262명입니다.

스태티스타의 데이터에 따르면 인구의 84%는 작년 3/4 분기에 활동적인 소셜 미디어 사용자이고 작년 2/4 분기에 카카오톡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약 4,300만명입니다.

 

윈큐브 마케팅과 파트너십

지난 주 빗썸은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인 윈큐브 마케팅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빗썸은 “윈큐브 마케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600개의 브랜드에서 12,500 가지 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할 예정”이라며 고객이 교환권이나 보유한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상품권과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빗썸은 현재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EOS, ICON,  QTUM, 트론, 이더리움 클래식, vechain, 비트코인 캐시,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골드, 모네로, 대시 및 제트캐쉬 등 15개의 암호화폐를 제공합니다.

암호화폐는 이제 투자 수단에서 벗어나고 있으며 이제 그것은 진짜 돈의 기능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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