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모금에 영향을 미치는 4가지 중요한 측면,1200개의 ICO와 100개의 요인 분석

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회사인 싱귤러렉스(Singularex)는 2015년부터 2018년 1 분기까지 1200개의 ICO에 영향을 미치는 100가지 요인을 조사함으로써 ICO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밝혀 냈습니다. 회사는 모금된 자금에 영향을 미치는 ICO 투자자와 발행 기관이 알고 싶어하는 놀라운 의존성에 대해 네가지 중요한 측면을 밝혀냈습니다.

 

ICO 기금 모금에 관한 몇 가지 중요한 통계

2017년 ICO는 68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들은 벤처 자금 투자에서 더 이상 작은 규모가 아니며 비교를 위해 미국 창업 기업 투자 금액은 842억 달러입니다.

2016년에는 ICO를 통해 약 9억 달러를 모았고 매년 이 숫자가 증가했습니다.

그래프는 2016년 11월부터 2018년 1분기까지 ICO를 통해 모금된 자금의 규모를 보여줍니다.

다음 그래프의 모든 막대는 모든 ICO 프로젝트에서 가장 성공한 것부터 가장 적은 것에 이르기까지 모금된 자금을 보여줍니다.

그래프에서 볼 때, ICO의 10% 미만 만이 각각 5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약 70%는 1천만 달러에서 5천만 달러로, 다른 것들은 1천만 달러 미만을 모금했습니다.

상위 모금 업체는 HDAC(258M), Filecoin(257M), Tezos(232M), Votes(224M)입니다.

ICO 시장은 매우 동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2년 전에는 비트코인토크(Bitcointalk)에서 ICO를 읽는 것으로 충분했다면 현재의 투자자들은 기계 학습 및 뉴론 네트워크에 의존하는 성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여 ICO 성공에 영향을 주는 요인과 고려하지 말아야 할 요인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ICO가 모금한 자금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연구 기간 동안, 1200건의 ICO 프로젝트에서 자금에 관한 650개의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었습니다.

100가지가 넘는 기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및 팀 특성을 연구했습니다.

다음은 유의 수준에 따라 여기에서 언급한 가장 중요한 4가지 요소입니다.

 

웹 사이트 인기도

가장 중요한 요소는 웹 사이트의 인기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프로젝트의 모든 마케팅 활동의 결과입니다. 그 영향은 모든 ICO의 알렉사 순위를 연구하는 동안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은 Alexa.com의 웹상의 모든 다른 웹사이트와 비교한 웹사이트에 대한 온라인 트래픽 순위입니다. 

알렉사 순위가 높을수록 ICO 프로젝트가 더 많은 자금을 모으게 됩니다.

그래서 만약 ICO 프로젝트의 알렉사 순위가 10만에서 1만 사이면, 더 많은 자금을 모으는 기회는 1백만 등급 이하보다 높습니다.

 

깃허브(Github) 활동

투자자는 실제 프로젝트를 과장된 프로젝트와 분리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깃허브 활동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일부 ICO 프로젝트는 사용자 동의서, 백서 및 작업 문서를 저장하여 코드 수량을 늘리려고합니다. 그러나 깃허브을 연구한 후에 코드의 양이나 다른 저장소 특성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깃허브 사용자의 코드 채택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저장소 별 ICO 프로젝트는 더 많은 자금이 조성됩니다.

 

분산된 토큰 비율

ICO의 95%는 ICO에서 토큰의 43%와 79%를 배포합니다. 분산 토큰을 % 단위로 추가로 증가시키더라도 수집된 자금의 수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이는 강력한 프로젝트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너무 많이 배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회원

커뮤니티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모든 커뮤니티가 똑같이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텔레그램 및 레딧(Reddit) 활동은 트위터 및 페이스북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아마도 텔레그램은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고 텔레그램 커뮤니티는 트위터나 페이스북보다 타겟 고객이 많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또한 속임수로 쉽게 간주됩니다.

ICO 커뮤니티의 텔레그램 회원이 많을수록 자금이 많이 모이게 됩니다.

 

연구 결과 요약

놀랍게도, 그러나 연구 중에 제기된 자금과 페이스북 포스트, 좋아요 수, 트위터 팔로우 및 게시물과 같은 소셜 미디어 요소간에 중요한 의존성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비트코인토크(Bitcointalk) 게시물,조회수 및 발표 스레드 작성자의 서열의 영향도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ICObench의 최고 의견은 개별 30건의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으므로 투자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많은 자금을 모으는 ICO 프로젝트에 내재되어 있는 4가지 핵심 특성이 발견되었습니다.

이와 유사한 요인에 따라 조사된 모든 ICO 프로젝트를 6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하나의 테이블에 삽입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1순위 그룹은 알렉사 등급이 112,000위며, 텔레그램 멤버는 많았으며, 분배된 토큰은 약 53%이며, 깃허브 별은 105개로 약 2천 4백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했습니다.

그러나 심지어 테이블에서 볼 때, 그것이 유일하게 존재하는 올바른 전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연구 중에 간접적 요인만이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출처를 통해 조사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혁신성, 인간적인 관계, 합의 및 행운 같은 일부 다른 요소는 자금 모금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의 주관적 특성으로 인해, 이것들은 이 연구에 관여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과학적 영역에서 꽤 큰 비율로 간주되는 프로젝트 성공의 약 40%를 확인할 수 있는 요인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www.ccn.com/analyzing-1200-icos-and-100-factors-4-crucial-aspects-that-influence-ico-fundraising/

loading...
함께 보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