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토큰을 사용하여 450,000개의 호텔을 예약 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반의 호텔 예약 플랫폼인 트리피오(Tripio)에서 바이낸스 코인 사용자는 이제 BNB 토큰을 사용하여 450,000개의 호텔 및 주거 시설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트리피오는 12월 4일 바이낸스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공식 발표하여 바이낸스 생태계에서 1,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BNB를 트리피오 플랫폼의 주요 통화 중 하나로 활용 할 수 있게 했습니다.

 

가맹점 채택의 중요성

지난 2년 동안 익스피디아, 마이크로소프트 및 스팀과 같은 많은 대기업들이 암호화폐 채택을 발표했습니다. 7월에는 주요 PoS (Point of Sale) 서비스 제공업체가 수십만개의 소매 업체를 대상으로 비트코인을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산 클래스로서 암호화폐의 몇 가지 약점은 주요 상인이 지불 방법으로 디지털 자산을 채택하는 것을 일시적으로 포기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긴 검증 기간, 높은 변동성 및 유동성 부족은 이전의 상인들에게 생태계를 창출하기 어려운 3가지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이 어려움은 확장성 솔루션의 구현, 긴급 법정화폐 전환 및 스테이블코인의 출현을 통해 해결되었습니다.

5월, 페이팔 CFO 인 존 레이니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암호화폐의 변동성 때문에 상인들은 기업의 생존 가능성을 위협하는 암호화폐를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10%의 마진을 두고 비트코인을 허용하면 다음 날 15%가 변동됩니다. 이제 거래는 적자속에 진행되게 됩니다.”

가맹점들은 높은 수수료 때문에 수년 동안 페이팔 및 기존 시스템에 대한 대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왔습니다. 페이팔에서 전환 및 기본 거래 수수료는 가맹점뿐만 아니라 구매자 및 개인 사용자에게 종종 거래의 5~6%를 부여합니다.

암호화폐는 상인을 위한 기존의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 대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대안을 제공하며, 상인들이 컨센서스 통화를 채택하기 위해 고비용 플랫폼을 도용할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부문은 아직 상인에 대한 인식을 포착하지 못하고 있으며 주류 상인 채택을 달성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많은 단계가 존재합니다.

가맹점이 암호화폐를 채택 할 때까지 비평가들은 비트코인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수억 달러를 처리하는 데 1달러 미만의 비용이 들더라도 사용자가 이를 사용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자의 경우 자산의 사용 케이스가 제한적입니다.

바이낸스와 트리피오는 BNB를 450,000개 이상의 호텔에 제공하기 위해 트리피오가 3월에 2천만 달러를 지원 한 후 OK 블록체인 캐피탈, 세유앤 벤쳐스(Ceyuan Ventures), 노드 캐피탈(Node Capital), F2Pool 및 제네시스 캐피탈(GENESIS Capital)과 같은 주요 벤처 캐피털 회사를 인수하여 암호화폐 상인 채택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다음 단계

암호화폐 가맹점 채택을 추진하는 다음 단계는 익스피디아, 마이크로소프트 및 스팀과 같은 주요 플랫폼에서 암호화폐의 통합을 재고하는 것입니다.

자산 클래스를 둘러싼 인프라가 강화되고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인식이 일반적으로 장기간에 걸쳐 증가함에 따라 주요 플랫폼은 디지털 자산을 지불 수단으로 추가 할 가능성을 자연스럽게 재검토 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 CFO가 상인을 위한 문제로 묘사한 암호화폐의 변동성은 규제되고 감사된 스테이블코인의 등장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가맹점 및 대기업이 디지털 자산의 통합을 고려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자산 클래스를 둘러싼 인프라를 구축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www.ccn.com/adoption-binance-users-can-book-450000-hotels-using-crypto-token-bn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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